반응형

2022년 8월 7일에 방문한 제주덕구 동명점이에요

 

휴가 기간 중 친구들과 가게 된 집인데

 

토마호크를 먹고 싶다던 친구의 의견을 반영해서 가게 되었어요

 

일단 입구는 제주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 되어있고요

정문 좌우로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친구도 저기에서 한 장 찍었어요

가게 내부는 아래와 같아요

자리에 앉기 전 둘러보니 셀프 바와 고기 에이징 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음식에 믿음을 줄만한 이미지가 벽면에 있어서 이것도 찍어봤어요

테이블 한쪽에는 컵과 냅킨 앞접시 등이 있고요

 

미리 배치되어 있어서 종업원을 자주 부를 일이 없어서 편했어요

불판은 기본적인 불판인데 기름막이도 보조로 있는데

 

돼지기름이 빠지지 않게 하여 옆에 보이는 콩나물 고사리 김치 등을 구워 먹는 거예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몬딱세트라고해서 4~5인분이었어요

 

저희 남자 4명이서 먹었는데 약간 부족한 느낌이긴 했어요

 

우선은 기본 반찬 ㅎ

그리고 먼저 구워주는 토마호크

토마호크 먹은 후에 오겹살 / 목살 / 항정살을 구워주세요

그리고 세트에 있는 볶음밥과

이건 제주멜조림이에요

 

제주 멜조림은 멜젓의 찌개 맛인 거 같은데

 

멜조림 싫으신 분들은 김치찌개나 순두부찌개로 대체 가능하다고 해요

계란찜도 나와요

이건 한라 토닉이에요

 

저는 차를 가져가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친구들은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고기 맛은 정말 좋았는데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고요

 

메뉴는 아래 메뉴판 참조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나오다 보니 제주 특산물들도 판매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