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8월 15일에 방문한 정다운 식당이에요

 

최근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독일 친구들이 먹은 그 집이에요

 

사장님도 티브이에 나오신 그분 그대로 계시더라고요

 

우선 입구는 작아 보이는데 들어가면 것 포기와 다르게 깔끔하고 커요 ㅎ

 

웨이팅은 12시 20분에 도착했는데 한 40분 한 것 같아요

안에 들어와서 자리 앉았는데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은 저기 안쪽에서 한 것 같아요 ㅎ

그런데 이곳이 최근 티브이에 나온 게 아니고

 

다른 곳에서 두 번이나 더 나왔더라고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 나 나왔었고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ㅎ

 

꽃게탕 / 갈치조림 / 세미탕 / 쏨뱅이탕 / 마른 메기탕 / 우럭 매운탕 / 도다리쑥국

 

돌게 삼총사(백반) / 꽃게 삼총사 / 꽃게탕 + 돌게장 백반 / 갈치조림 + 돌게장 백반

 

등이 있고요 김치류 / 게장류 / 젓갈류 등은 따로 팔기도 했어요

저희는 꽃게탕 + 돌게장 백반을 먹었어요

 

솔직히는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먹은 메뉴가 뭔지

 

정확히 몰라서 꽃게탕과 게장이 들어간 메뉴를 시켰지요

 

기본 차림은 아래와 같고요

 

수저 / 젓가락도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었어요

우선은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주위로 여러 반찬들이 있었고요

또 빠질 수 없는 여수 갓김치와 새우 장도 있어요 ㅎ

꽃게탕은 아래와 같이 나왔는데

 

2인분이라 꽃게 2마리가 나온 것 같았어요

 

하지만 먹다 보니 2마리 반이었는데 왠지 2마리가 맞을 겉 같은 느낌이 ㅎ

다 보이지는 않지만 게 살 정말 잘 차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