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8월 14일에 방문한 유자가든이에요

 

마지막 여름휴가 장소로 여수 만성리에 있는 검은 모래해수욕장을 찾았어요

 

그리고 물놀이하기 전 배를 채우기 위해 근처 식당 중 가장 깔끔해 보이는 유자 가든으로 들어갔어요

 

알고 보니 맞은편에는 유자 가든 이 원래 있던 곳인 거 같은데

 

원래는 굴 구이를 전문으로 팔던 곳이었던 것 같아요

여름에는 굴 구이를 먹을 수 없기에 갈치조림이나 게장 위주로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사람들이 무지 많았고 저희 앞에 대기가 약 3팀 정도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테이블링 같은 대기표 뽑는 게 없어서 마냥 서서 기다린 점이었고요

한 10분가량 기다린 다음에 앉아서 메뉴를 보니

 

주메뉴는 간장게장과 갈치 조림이였어요

 

그런데 갈치조림에 게장을 같이 주기에 저희는 갈치조림을 먹기로 했어요

또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 나온 상차림이에요

정갈하게 나온 것 같아요

 

우선은 양념게장과 가지볶음 그리고 여수니까 갓김치

 

그리고 간장게장과 김 무생채를 비롯한

어묵볶음 멸치볶음 김치 콩나물무침 이 나왔고요

메인 메뉴인 갈치조림은 아래와 같이 나왔어요

 

갈치조림은 2인분을 시켰는데 갈치가 4조각 정도 있었어요

 

무는 갈치 아래 쫙 깔려있었고요

 

갈치는 살이 부드러운 걸 보니 목포 갈치였던 것 같아요

 

살도 많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유자 가든은 아래 명함 보시고 찾아가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